오늘 예배 시간에 이진순 목사님과 이건 목사님의 사임식이 있었습니다.
두 분 모두 새로 가시는 곳에서도 많은 주님의 일들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.
늘 강건하시길 기도드리겠습니다.





'소식과 공감 > 교회소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여름의류 기부 (0) | 2026.06.13 |
|---|---|
| 창립 20주년 기념 자료집을 올렸습니다 (0) | 2026.06.07 |
| 중보기도 모임 (0) | 2026.06.06 |
| 말씀묵상을 위한 암송모임 (0) | 2026.05.23 |
| 어버이 주일 동영상 (0) | 2026.05.10 |